본문 바로가기

꼐..꼐임!

택티컬커맨더스 종료날.

종료라서 스크린샷을 많이 찍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얼마 없네요 전장에서 찍은 건 얼마 안되고 메가사람들이랑 마이다스사람들이랑 찍은 것뿐.. 싸이에 비공개 사진첩으로 가끔씩 혼자 보곤 하는데 택컴을 같이 하셨던 분들이랑 함께 보는것이 더 좋을거 같아서 더올릴게용 ^ㅅ^  



제목이 케인익스다굴.jpg로 되어있던 건데 보니 정말 다굴이네영 



그린의 마지막.
사진첩 본문에는 '러브히나스우 러브히나타장 제독 유이님 고생했습니다!' 로 되어있습니다. 


이거는 저도 왜 스크린샷 찍은 건지 모르겠네용 왜 찍었을까? 



헤스의 마지막을 함께하신 분들이군요 사진첩 본문에는 "이루린 명검 교목 카인님 수고하셨습니다!" 로 되어있습니다. 아마 무쟁기간동안 열심히 지휘해서 본문에 그렇게 쓴거 같아요 



이건 무쟁기간동안 세컨캐릭이었던 저의 전략 80캐릭의 익스큐터입니다. 


마지막 날 서버가 닫히고 저는 막 울었습니다. 이젠 정말 더이상 할 수 없는거구나 하고..
종료와 동시에 각행성 다음카페를 다 가입했었는데 ^^ 그때는 카페에 사람들도 많아서 바로바로 등업도 되었지만 이제는 다른나라 카페도 모두 활동이 없어 등업요청을 해도 언제가입이 될 지 모르겠네요 ( 적어도 제가 가입되어 있는 메가 린 나토 그린 헤스 감마카페에 한해서..)

다른나라 카페에 있는 것들도 가지고 오고 싶은데 가져와도 되나싶기도 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것만.. 

'꼐..꼐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퀘이크라이브, 퀘이크3 가속점프  (0) 2012.11.22
CS:GO 구매  (0) 2012.08.23
갑자기 왠 택티컬 커맨더스?  (33) 2011.10.19
가끔생각나는 택티컬 커맨더스  (2) 2011.01.25
스타크래프트 승부조작.  (0) 2010.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