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러블리즈 - Once Upon a Time, 엠카운트다운 첫방송

당연히 공구로 각 1장씩 구매를 했다. 결과는 

 

두구두구두구두구

 

극한의 가성비 엽서 두 장 예인이 당첨

 

근데 포카는 예인이가 안나왔다.나중에 교환을 해야지 + 일반판 커버가 종류별로 있다길래 냉큼 오프라인 매장가서 구매해왔다.

아 진짜 짱예쁘다

 

트랙리스트

1. Once upon a time
2.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3. Close To You
4. Sweet Luv
5. Secret Story
6. LOVE GAME

타이틀곡 작곡은 저번 앨범과 같은 스페이스카우보이다. 처음 앨범 들었을 때는 치유 앨범 + Sanctuary 앨범을 섞은 느낌을 받았다. 타이틀곡은 찾아가세요와 비슷한 느낌인데  다르다.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음악을 공부한 인간이 아니라 뭐라 말을 못하겠지만.. 지난 앨범의 찾아가세요와 느낌이 비슷한데 곡 구성이 다르다. 찾아가세요가 기승결 기승결 기승결 기승전결 느낌이었다. 요번 타이틀곡은  기승전결 기승전결 기승전결인 느낌이다. 내가 말해도 뭔 소리인지 모르겠네.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한다.

의외였던 건 베이비소울의 고음 내지르기였다. '헉! 이번 콘 때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Close to You

지난 앨범에서 좋아하는 곡을 골라야 한다면 당연히 백일몽과 Like You인데, Close to You가 지난 앨범의 백일몽 자리를 차지할 것 같다. 엠카 컴백무대에서 안해서 아쉽..

 

Secret Story

이번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수록곡이다. 멤버들이 가성으로 부르는 파트를 모조리 좋아한다. 쇼케에서 부를 때 정말 좋았다. 

 

의외였던 곡은 Sweet Luv였다. 중간에 랩파트가 있는데 베이비소울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들어보니 아닌 것 같다. 지수나 지애인가? 누군지 모르겠다. 암튼 중간에 나오는 랩이 인상적이었다. 러블리즈 노래 중에 이랬던 적이 없던 거 같은데... 하여간 저음으로 랩을 하던데 진짜 누구지? 

 

 

 

 

2019.05.22 엠카운트다운

Secret Story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를 불렀다. 이번 방송에서 Best 멤버를 골라야 한다면 수정이랑 미주다. 작년에 수정이가 붉은계열의 머리를 했었는데 굉장히 잘 어울렸다. 활동이 좀 짧아서 아쉬웠다. 그런데 이번에는 미주가 했는데 미주도 붉은 계열색이 굉장히 잘 어울린다. 그리고 수정이 단발머리 의견낸 회사 사람은 1계급 특진해야 한다. 검은색이랑 붉은 계열 옷이라 더 잘어울린다. 

 

와...

 

이번 활동도 화이팅. 나는 이번 타이틀곡이 굉장히 마음에 든다.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0321 배성재의 텐, 러블리즈 지애 예인  (0) 2019.03.30
케이 밥파고  (0) 2019.02.25
러블리즈 190110 ~ 190120의 활동  (0) 2019.01.23
새해의 러블리즈  (0) 2019.01.05
화관 쓴 걔, 왕관 쓴 걔  (0) 2018.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