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케이 밥파고

러블리즈 케이 별명은 밥파고라고 한다. 입덕 전에 밥파고 알고리즘이라는 짤을 보고 케이 별명이 밥파고라는 사실을 알았다. 



팬싸 후기를 보면 밥 먹었어요를 먼저 선수치면 케이가 굉장히 싫어한다고 한다. 여기까진 뭐 그러려니 하는데 인터뷰에서 이런 말을 했다.


유지애밥 먹었어요? 이거 일부러 미는 거지?

케이: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가까이 있는 사람한테 안부 물어보는 걸 되게 좋아해요. 그래서 밥 먹었어요? (물어요)


그래서 이거 보고 '팬들과 할 이야기가 적어서 밥 먹는걸로 시작하나보네.  여윾씨 아이돌이다.' 하고 지나갔다.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다. 아이돌이 의례하는 빈말이나 그냥 아이스 브레이킹용 질문이라 생각하고 딱히 의미부여는 하지 않았는데 ... 



케이가 청하와 친해지고 난 뒤 짤들을 보게 되면서 생각을 바꾸게 되었다.


청하에게도 밥파고를 하는 걸 보고 아예 마음에도 없는 말을 던지는 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다. 


밥파고 작렬


아무튼 그렇다. 



안녕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