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러블리즈- 지금 이대로

14일 피버페스티벌에 간 아는 동생이 갑자기 말을 걸더니 러블리즈 영상을 보내주었다. 내가 들어보지 못한 곡이 영상에서 흘러나왔는데 정말 완전 마음에 들었던 곡이었다.





크 예인이 완젼 예쁘다





[정예인]
어제랑 다름없이 웃어주면 돼
처음에 반가웠던 그 마음으로 

[이미주]
참 좋았었지 난 하루에 한 걸음씩 널 알아갔어

[베이비소울]
그 모든게 완벽해서 거짓말같았어

[KEI]
너를 만나서 
나는 제일 멋진 세상을 그렸어
내 맘 제일 깊은 곳에다 새겼어
너를 언제라도 꺼낼 수 있도록

[류수정]
애써 제일 예쁜 미소를 띄우면
마치 슬픈 일이 아닌 것 같아서
근데 너도 나랑 같은 맘 같아서
그냥 모든걸 멈추고 싶어


[정예인, JIN]
지금 이대로

[유지애]
내일은 많은게 다 달라질거야

[서지수]
서러운 맘에 후회 할지도 몰라

[정예인]
가장 슬픈건 그래도 시간은 우릴 흘러갈거야

[베이비소울]
또 모든게 완벽한 날, 넌 떠오를거야

[KEI]
너를 만나서 
나는 제일 멋진 세상을 그렸어
내 맘 제일 깊은 곳에다 새겼어
너를 언제라도 꺼낼 수 있도록

[류수정]
애써 제일 예쁜 미소를 띄우면
마치 슬픈 일이 아닌 것 같아서
근데 너도 나랑 같은 맘 같아서
그냥 모든걸 멈추고 싶어

[서지수]
지금 이대로

[이미주]
니 두 눈에 비춰서 나는 처음으로 날 볼 수 있었어

[서지수]
그 모습이 좋아서 나는 오랫동안 내것인 널 상상도 했어

[류수정]
난 아마 못할거야
널 아주 지우는건, 내 맘속에서

[베이비소울]
하날 지우면 
다른 기억이 또 고개를 들어서
내 맘 제일 깊은 곳에다 숨겼어
너란 페이지를 넘길 수 있을까

[KEI]
같이 만들었던 테두리 끝에서
우린 서로 다른 시작을 꿈꿔서
여기 아름다운 우연의 끝에서 
우린 멈춰야만 하는거야

[유지애]
지금 이대로


원피스 작곡 김이나 작사. 노래 처음 듣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열심히 듣고 있다. 


케이랑 수정이 둘 다 노래할 때 목소리 너무 좋다. 그리고 다른 멤버들 파트가 적지만 각자의 목소리가 어울리는 곳으로 잘 나눠진 거 같다. 예인이 파트도 좋다 크흡..


전에 썼지만 러블리즈 - 이별 Chapter 1은 초반부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조금 지나면 템포가 빨라지면서 내 취향을 벗어난 곡이 되었다. (물론 노래 자체는 굉장히 좋다. 내 취향이 이상해서 ...) 아무튼 이별 Chapter 1이 이런 스타일로 나왔으면 내가 아주 좋아하는 곡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블리즈 - Sanctuary  (0) 2018.11.29
Dark Mirror ov Tragedy - Dark Mirror ov Tragedy  (0) 2018.11.28
18.08.26-18.09.01  (0) 2018.09.01
러블리너스 3기 도착  (0) 2018.08.19
러블리즈 팬미팅  (3) 2018.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