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꼐..꼐임!/DOTA 2

KDL 직관~~

오늘은 좀 늦게가서 1경기는 얼마 못봤는데 티어2는 EOT의 승리 


티어1은 역시나 Zephyr의 승리. 나는 현장에서 하는 승리팀 맞추기에서 매국을 하여 Zephyr의 승리를 예상했는데 1경기는 엠버스피릿 덕분에 MVP의 압도적인 승리였다.(경기는 MVP쪽으로 기울고...) 그런데 2,3경기에서 Zephyr 가 모두 승리하며 이겼다. 






Purge 선수가 으아.. 사실 아나운서는 찍을 마음이 없었는데


퍼지 멋있따








그리고 현장에서 승리팀을 맞춘 사람에게 현장추첨으로 선물을 준다. 도타2 티셔츠, 도타2 후드티, 뱃라이더 스킨, 카오스 나이트 스킨,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을 주는데 나는 스틸시리즈 마우스에 당첨! 


집에 와서 뜯어보니 마우스 + 패드 + 인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다. 



뭔지 궁금해서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해보니 



오오!?



진품 각인검 칸투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달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달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6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레이드 퓨리 효과가 바뀜.




이거 팔아서 테러블레이드 스킨살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불편했던 거 


1. 나 피자 못먹어따............................ㅠㅠ 


2. 픽밴할 때 무대 조명이 플뱅을 날려서 눈이 아픔 픽밴할 때 마다 그냥 바닥 쳐다보고 있었음